- [ 정민주 교수 연구실 ] 2026년 한국화학공학회 봄 총회 및 학술대회 우수 포스터 발표상 수상
- 관리자 |
- 2026-05-07 10:48:22|
- 184
- 관련보도링크
우리 학과 정민주 교수 연구실의 박사과정 조목연 학생이 2026년 한국화학공학회 봄 총회 및 학술대회에서 우수 포스터 발표상을 수상하였습니다.
| 첨부파일 |
|
|---|
- 이전
- [정희태 교수 연구실] ‘복잡할수록 더 잘 만들어진다’ 나노입자의 역설 최초 규명
- 2026-05-08
- 다음
- [ 정기준 교수 연구실 ] 2025년 가을 한국화학공학회 '회명 대학원 연구상' 수상
- 2026-05-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