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partment of Chemical and Biomolecular Engineering
Korea Advanced Institute of Science and Technology

최근 동문소식

제목

2018년 생명화학공학과 동문회 총회 행사결과 보고

친애하는 KAIST 생명화학공학과 동문회 회원님께!

안녕하십니까? 먼저 동문회 회원 여러분의 건승과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저희 KAIST 생명화학공학과 동문회는, 지난 512() KAIST 인터내셔널 센터에서 2018KAIST 생명화학공학과 동문 총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습니다. 박오옥 부총장님과 이재우 학과장님을 포함한 학과 교수님들과 100여명의 동문 회원님들께서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동문회 회원들 간의 상호 친목을 도모하고 학과의 발전을 위한 동문회의 역할에 대해서 논의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동문회에 대한 애정으로 동문 총회에 참석하여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 드리고 부득이하게 총회에 참석하지 못하신 동문들을 위해서 2018년 동문회 총회 진행과 주요 결과에 대해서 간단히 보고 드리겠습니다.

총회 leaflet (첨부 1 파일)에 기재되어 있는 식순에 따라서, 1부 행사에서는 이재우 학과장의 학과 현황보고와 장용근 총괄부회장의 동문회 사업보고, 그리고 정기준 재무이사의 동문회 결산 및 예산보고가 진행되었습니다. 이어서, 2018년 동문회 장학생으로 선정된 유진, 이규하 동문에게 (2016년 학부 입학) 동문회 장학금이 (장학금: 1백만원/) 수여되었습니다. 또한, 2018년 자랑스러운 동문인상이, 장영래 동문과 (학부 86) 한세광 동문에게 (학부87) 수여되었습니다. 동문회 장학생과 자랑스러운 동문인상은 학과와 동문의 추천을 받아서 동문회 평가위원회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서 최종 선정되었습니다. 자랑스러운 동문인상 수상자로 선정된 장영래, 한세광 동문의 간단한 공적 사항은 첨부 leaflet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2018년 동문회 장학생과 자랑스러운 동문으로 선정된 모교 학생과 동문께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음으로, 향후 2년동안 (20187-20206) KAIST 생명화학공학과 동문회를 이끌어주실 제 10대 동문회장으로 유진녕 동문께서 (81년 석사 졸, LG 화학 최고기술책임자 (CTO, 사장)) 선출되셨고 총괄 부회장으로 김도현 동문께서 (81년 석사 졸, 카이스트 생명화학공학과 교수) 선출되셨습니다. 10대 동문회장님 이하 임원진들이 KAIST 생명화학공학과 동문회를 지속적으로 더욱 크게 발전시킬 수 있도록 동문회원 여러분들께서 동문회 행사와 사업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이어진 2부 에서는 격조 있는 문화행사와 함께 풍성한 사은품 등을 증정하고 동문들간의 친목을 도모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이번 2018KAIST 생명화학공학과 동문 총회 행사에 아래 3개의 기관이 재정적인 후원을 하셨습니다. 이자리를 빌어 기꺼이 후원해 주신 기관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1. 롯데 케미칼

  2. 카이스트 생명화학공학과

  3. 차세대바이오매스연구단

또한, 2018년 동문 총회 행사의 준비를 위해서 많은 시간과 노력을 아끼지 않으신 장용근 총괄부회장과 동문회 임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동문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에 늘 감사 드리고 항상 건강하시고 기쁜 일들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기타 동문회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동문회 사무국으로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행정원 장아현: TEL: 042-350-8864/E-mail: bbc336@kaist.ac.kr, 송규영 팀장: TEL: 042-350-3999/ E-mail: higer@kaist.ac.kr)

 

2018. 5. 21.  

KAIST 생명화학공학과 동문회장   양 세 인 올림

수석부회장장 용 근 올림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확장자는pdfleaflet-신진기획.pdf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18-05-21

조회수25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